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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8 언더코팅]

 

 

신차 출고 후 언더코팅 시공을 위해 방문을 하셨습니다.

 

언더코팅 시공전 이미지.
트렁크 이미지.
휀다 이미지.

언더코팅 시공 전 하부 탈거작업을 진행합니다.

타이어 및 휀다커버

 

그리고 하부에 있는 언더커버와 머플러, 머플러 방열판을

탈거합니다.

 

언더코팅 시공 완료 이미지.

 

하부 탈거 작업이 마무리 되면,

전체적으로 1차 도포를 시공합니다.

 

한번의 도포로 두께를 올리기에는 무리가 있어,

1차 도포 후 건조시간을 가집니다.

 

 

1차 언더코팅 후 충분한 건조시간을 가진 후

도포면의 건조 상태를 확인한 후

2차 도포를 준비 합니다.

 

 

2차 언더코팅을 완료하면 동일한 방법으로

3차 언더코팅까지 진행합니다.

 

이러한 도포 방법을 통해 시공을 하면

언더코팅제가 완전 건조 후 깔끔한 도포면은 물론

추후 강한 충격에도 도포면이 깨지거나 쉽게 벗겨지지 않습니다.

 

 

앞쪽에 위치한 1열과 2열의 하단의 경우언더커버가 있어 하부의 바디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트렁크 부분과 그 주위 부분은 외부에 노출되어 있어운행중 돌튐이나 높은 요철에 충격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앞쪽과는 다르게 총 2회의 도포를 더해줍니다.

 

 

바디를 제외한 그 외 부속에는 언더코팅제가 아닌

방청왁스를 통해 마감을 하였습니다.

 

신차의 경우 너무 광범위한 시공을 하시다

A/S에 불이익이 발생 할 수 있어

최대한 간섭이 발생하지 않도록 시공을 합니다.

 

하부 조립 이미지.

오늘은 K8 언더코팅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오늘 하루 좋은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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