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 자동차방음언더코팅 전문점 MK모터스 ]
K5 신차 언더코팅 시공.
안녕하세요 자동차 언더코팅 전문 시공 업체
MK모터스 입니다.
오늘은 기아 자동차 K5 언더코팅 시공을 주제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K5 신차 언더코팅 시공
신차 출고 후 언더코팅 시공을 위해저희 MK모터스를 찾아주셨습니다.
신차를 출고 후 자동차 실내 자외선 차단 및온도 유지 관리를 위해 썬팅 시공을 하시듯
언더코팅 시공도 마찬가지로 신차의 상태에서자동차 하부 코팅 시공으로 녹발생을 미연에 방지하여자동차의 수명을 연장합니다.
언더코팅 시공의 목적
신차 출고 시 자동차 하부에 언더코팅 시공이 되어있어
언더코팅 시공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 의견들을
자주 접하게 되는데 순정 상태에서 자동차 하부에
언더코팅 시공은 되어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순정의 상태에서 자동차 하부의 녹발생이
자연스럽게 발생하지 않지만
자동차의 특성상 운행의 목적이 있기 때문에
차량 운행중 하부의 돌튐이나 다른 데미지로 인해
생긴 상처를 중심으로 자동차 하부의 부식이 진행됩니다.
그래서 언더코팅 시공으로 자동차 하부의 바디에
언더코팅 케미컬을 도포하여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자동차 하부 탈거
언더코팅 시공에 앞서 자동차 하부 탈거 작업을 진행합니다.
하부 탈거 작업은 언더커버 및 머플러, 머플러 방열판을 탈거합니다.
현재 출고되는 차량은 언더커버가 장착되어 있어
하부 탈거 작업은 필수이며 여기에 머플러와 머플러 방열판을
탈거하여 좀 더 적극적인 언더코팅 시공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언더코팅 시공 공정
언더코팅 시공은 총 3회의 도포로 진행합니다.
한번의 도포로 두께를 올리기에는 언더코팅제의 케미컬 특성상
알맞지 않는 조건이기에 도포 후 적당한 건조시간을 통해
언더코팅 시공을 진행합니다.
언더코팅제의 두께
앞서 언급했듯 자동차의 특성상 운행의 목적이 있기 때문에
차량 운행중 하부의 돌튐이나 데미지를 통해 발생한 상처를중심으로 자동차 부식이 진행됩니다.
그 부분을 방지하기 위해 언더코팅 시공을 하지만,만약 언더코팅제가 얇게 도포되어 있다면,벗겨지거나 갈라지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도포 후 건조시간을 통한 추가 언더코팅 시공으로언더코팅제의 두께를 올려줍니다.
자동차 언더코팅 케미컬의 종류
가끔 무분별한 시공으로 정비에 간섭이 발생하는 경우를 접합니다.
특히 신차의 경우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무상 A/S를 받으실 수 없기 때문에 꼼꼼히 따져 보셔야 합니다.
이러한 경우는 퍼포먼스를 위한 시공 확대를 통해
발생하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하부의 바디에는 전용 언더코팅 케미컬을 사용하며,그 외 부속에는 왁스 계열의 케미컬을 사용합니다.그리고 부식이 발생한 차량에 사용하는 컨버터가 있습니다.
자동차 방음 언더코팅 전문 시공 업체 MK모터스
여기까지 K5 언더코팅 시공을 소개하였습니다.
언더코팅 시공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MK모터스 네이버 카페를 방문 하시거나 또는
문의 전화를 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cafe.naver.com/motorsmkm MK모터스 네이버 카페
문의 전화 : 054) 252 - 5070 MK모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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